2016년 11월 1일 화요일

예술에 자주 감탄과 갈채

예술에 자주 감탄과 갈채

그가 방안에 들어섰다. 그는 키가 크고 금발에 곱슬머리였
으며 턱수염을 기르고 있었다. 그를 처음 본 순간 나는 그가
로앵그린이라고 직감했다. 누가 나의 기사가 되려고 하는가?
그는 아주 매녁적 안 음성A로 얘기했지만 조금은 수줍음을
e-l·는 것 같았다. 「이 사람은 턱수염을 갖다 붙여 놓은 덩치
큰 어 련애 같구나. 」라고 나는 생 각했마.
『당신은 냐를 잘 오르실 겹니다. 하지만 냐는 당신의 훌륭
한 예술에 자주 감탄과 갈채를 보내고 있읍니다.』라고 그는
’갚했마.
그러자 한 가지 기묘한 느낌이 나릎 엄습했다. 。l 남자를
천에 어다선가 만나본 석이 있는 것 같았다. 어디서 였넌가?
lJl·치 꿈속에서인양 냐는 뽑리냐끄 공의 장례식을 기억해
냈냐. 어린이l였던 나는 몹시 서렵케 소리내어 울면서 표랑
수쇠 2설치-로 진행되는 그 장례식에 참석했었마.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